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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설립하였으며, 한국의과학연구원이 연구개발한 유인균을 통한 발효문화의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인균의 유통과 더불어 유인균의 발효능력을 이용한 식품의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
인터넷 신문사 ‘발효신문’을 설립하여 건강, 발효, 식품 관련 분야의 각종 정보를 공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교육의 장 ‘유인균발효아카데미’를 통해 유인균 발효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대학교 평생교육원과 부산진구청 평생교육원에 동아리를 운영하며 유인균 천연발효식초와 전통장류, 발효음식 레시피를 연구·공유하는 등 유인균 발효기술을 보급하고, 유인균 발효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현재 다양한 지역과 연계하여 지역특산물과 유인균 발효를 결합, 농촌-도시생산자-소비자 간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는 유통 커뮤니티 그룹을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전·경영이념
핵심가치
01_사회공헌
식 생활 계몽운동 및 일자리 창출
• 항생제, 항균제로부터 내 몸을 보호하자
• 학교, 병원, 노인단체, 기업, 음식점, 정부기관 등
• 농촌 수익증대 및 일자리 창출, 국민 건강 증진
02_시스템경영
생산과 유통(소비)의 분리
생산은 농촌을 생산 거점으로 하며, 소비 유통은 도시에서
(소비자는 다양한 지역 특산물 발효식품 구매가능)
03_고객지향
고객맞춤 제품생산 및 서비스
• 고객이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 고객 맞춤 카운셀링 제공
(고객의 체질과 연령에 맞는 발효식품 추전)
핵심역량
01_제품경쟁력
지역의 우수한 특산물 특화제품 생산
• 농촌 지역의 우수한 특산물을 발효 제품화
• 생산자와 제휴를 통한 일관된 제품 품질 유지
• 통합 관리 시스템을 통한 일관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
02_유통채널 경쟁력
안정적인 유통구조
• 생산자와 소비자의 커뮤니티를 통한 신뢰도, 인지도를 높여 안정된 유통망 형성
• 관련업체 제휴확대 및 지역별 시장 진출을 통한 저변 확대
• 온라인, SNS, 방송 미디어, 등 유통채널 다각화
03_브랜드 경쟁력
품질 표준화 및 철저한 품질검수
• 품질 표준화를 통해 브랜드를 정착시키고 소비자의 신뢰도 확보
• 발효제품 생산의 메뉴얼화, 품질등급인증제, 생산 이력제 등
행복한발효세상
황세란유인균발효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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